내가 죽는꿈 그리고 정신을 차렸는데 그 오르막길에는 저의 피를 흘리고 쓰러진 몸이 있었어요 그 신과 함께 보면 죽을때 영혼이랑 분리대잖아요 그런느낌 근데 제가 죽기전에 꿈에서
내가 죽는꿈
... 그리고 정신을 차렸는데 그 오르막길에는 저의 피를 흘리고 쓰러진 몸이 있었어요 그 신과 함께 보면 죽을때 영혼이랑 분리대잖아요 그런느낌 근데 제가 죽기전에 꿈에서...
나는 당신이 말하려는 것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죽는 꿈"은 대략 "내가 죽는 꿈" 또는 "내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로 번역되는 일반적인 한국어 관용적 표현입니다.
이 문맥에서는 꿈이나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성취하고 싶었지만 추구하기 위해 미루거나 애쓰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가장 열정적이지만 후회나 이루지 못한 갈망을 남기고 당신에게서 빠져나가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내가 죽는 꿈"을 갖는 것은 흔한 현상입니다. . 우리 모두는 우리가 붙잡고 있는 깊은 욕망이나 열망을 가지고 있지만 때로는 삶이 방해가 되어 그것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당신의 "내가 죽는 꿈"은 무엇인가요? 당신이 하고 싶었지만 추구할 기회나 용기가 없었던 구체적인 일이 있습니까?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듣고 지원해 드리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